와이페이모어, “항공권 예약시 인증없이 간편하게 이메일만으로 예약가능”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09-09-28 09:00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항공권 와이페이모어 여행사에서는 9월 25일부터 번거로운 회원가입이나 인증절차 없이 간편하게 이메일 주소만으로도 항공예약이 가능하게끔 홈페이지 개편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그동안 항공권 구매시 외국인 영주권자 또는 외국인등이 번거로운 회원가입 또는 실명인증 단계없이 예약할수 있어 이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고 있다.

와이페이모어 전산개발 담당자인 박종범 대리에 따르면 “국내 항공 예약 사이트는 모두 한국인의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회원가입 후 예약이 가능해 영주권자나 외국인에게 이용이 불편하였던 것이 사실이며, 이에 고객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항공예약을 할수 있도록 과감히 실명인증 단계를 없앴다. 이로 인해 국내거주 외국인영주권자 또는 중국 조선족 동포나 국내 체류 외국인 등록증 소지자등도 간편하게 이메일만으로 예약이 가능하게 지원되었다. 이번 개편에는, 항공 예약 시 전화로 번거롭게 불러줘야 하는 여권정보등록이나 미국방문시 기입해야 되는 미국체류지등록 정보등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입력이 가능해져 보다 손쉽게 항공예약에 필요한 과정을 온라인으로 다 처리할수 있다. 물론 항공권 결제시의 카드 결제도 온라인으로 카드번호 인증만으로 간단하게 처리되며 온라인 예약 변경, 환불 신청, 귀국 변경, 비행기 좌석 지정 등 모든서비스도 동일하게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간단하게 이메일만으로 항공권예약을 하려면, whypaymore.co.kr 에서 예약할수 있다.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