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코리아, 릭 월러카척 신임 대표이사 사장 임명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9-09-25 09:08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NYSE: MOT)는 모토로라코리아의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 모토로라코리아 모바일 사업부문장을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에 따라, 릭 월러카척 신임 대표이사는 모바일 사업부문장과 모토로라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을 겸직하게 된다.

1983년 모토로라에 입사, 올해로 26년째 모토로라에 몸 담아 온 릭 월러카척 신임 사장은 1992년부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무선통신 분야의 영업 및 마케팅 등을 담당하며 시장 확장에 기여해왔으며 2008년 4월 모토로라코리아의 모바일 사업 부문장으로 부임해 모토로라의 국내 휴대폰 사업부분을 총괄해왔다.

신임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 모토로라코리아 부임 직전까지 한국, 중국, 싱가폴, 필리핀 등 아시아 지역에서 모토로라 모바일 사업부의 공중망 디지털 주파수 공용통신인 iDEN 런칭과 확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날 모토로라코리아는 “모토로라는 릭 월러카척 신임 대표이사가 지난 1년 동안 모바일 사업부문에서 쌓은 성과를 높게 평가한다”며 “그가 아시아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으로 이 지역 무선통신 시장에서 모토로라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기여한 만큼 이번 신임 대표이사 임명으로 모토로라는 고객과 파트너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성장을 더욱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모토로라코리아의 신임대표이사 임명은 김 윤 모토로라코리아 사장의 정년 퇴임에 따른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이경진 과장
2016-71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