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넷QoS 인수로 IT 관리 분야 강화

2009-09-28 09:23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CA가 네트워크 성능관리 및 서비스 딜리버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넷QoS(NetQoS)’를 2억 달러에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CA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분야 역량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한국 CA 김용대 사장은 “이번 인수로 CA는 업계에서 가장 우수하고 완전한 서비스 품질 보장 및 딜리버리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게 됐다” 며 “넷QoS의 네트워크 플로우 모니터링, 통합 커뮤니케이션 관리, 응답 시간 분석 네트워크 솔루션을 추가해 IT 부서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낮은 비용에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IT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10년 전 설립된 넷QoS 전 세계 1,000여 개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포츈 100대 기업 가운데 50개 이상의 기업이 넷QoS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지난해 5,6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지난 5년 간 연평균 58%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넷QoS는 우선 CA의 인프라 매니지먼트 & 오토메이션 사업부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며 조엘 트라멜(Joel Trammell) CEO는 CA 수석 부사장으로 임명될 예정이다.

넷QoS의 조엘 트라멜CEO는 “넷QoS의 고객 및 파트너사들은 CA의 뛰어난 개발 역량과 영업 능력, 글로벌 고객 지원 인프라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넷QoS를 통해 CA는 고객들에게 네트워크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대해 서비스 지향의 통찰력을 훌륭히 전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A는 네트워크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성능, 클라우드 컴퓨팅 선도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넷QoS 솔루션들을 통해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분야에서의 역량을 확장시켜 나갈 전략이다. *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

‘CA e헬스 네트워크 퍼포먼스 매니저(CA eHealth® Network Performance Manager)’와 ‘CA 스펙트럼 인프라스트럭처 매니저(CA Spectrum® Infrastructure Manager)’, 그리고 ‘넷QoS 퍼포먼스 센터(NetQoS Performance Center)’의 통합은 CIO와 네트워크 엔지니어, 운영 관리자들에게 물리적 혹은 가상의 네트워크 및 시스템 환경에서의 향상된 가시성과 주요 서비스 조정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통합 커뮤니케이션(UC)과 같은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CA 와일리 APM(CA Wily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과 넷QoS 퍼포먼스 센터(NetQoS Performance Center)는 트랜잭션 뷰와 애플리케이션 인식 방식의 인프라를 결합함으로써 향상된 수준의 사용자 체감 품질(Quality of Experience)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다각적인 뷰는 지금까지 어느 벤더도 제공하지 못한 비즈니스 및 IT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이번 넷QoS 인수는 올해 초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 업체 캐샛(Cassatt)의 인수와 함께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의 역동적인 성능 기반 자동화를 위한 ‘CA 스펙트럼 오토메이션 매니저(CA Spectrum® Automation Manager)’와 함께 강력한 클라우드 컴퓨팅 관리를 제공한다.

사설 및 공중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공유 인프라에 대한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의존도가 크게 높아짐에 따라 CA와 넷QoS는 원활한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서비스 제공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 트래픽 관리 수준을 강화해나갈 것이다.

* Bloor Research, “Network and Voice Management Software” by Peter Williams and Carl Potter, February 2008.

CA에 대하여

CA(NASDAQ: CA)는 세계적인 선도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고객들이 IT 활용을 최적화해 최상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메인프레임 및 분산 컴퓨팅 환경을 위한 CA의 전사적 IT 관리 솔루션은 Lean IT를 실현시켜 기업 및 기관들이 IT 운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a.com/kr 에서 제공된다.

넷QoS(NetQoS)에 대하여

네트워크 성능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넷QoS는 전세계 복잡한 네트워크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최적화한다. 1,000개 이상의 서비스 공급업체와 정부기관, 50개 이상의 포츈 100대 기업들은 넷QoS 퍼포먼스 센터를 이용해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수준을 모니터링하고 신속히 문제를 중재해왔을 뿐만 아니라 변화에도 대응해왔다. 넷QoS의 대표적인 고객으로는 쉐브론, 록히드마틴, 로이터 그룹,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지멘스, 보잉, 도이치 텔레콤, NASA, 바클레이 글로벌 투자 등이 있다. 본사는 텍사스 오스틴에 위치하며 오스틴과 노스캐롤라이나 롤리에 R&D 센터를, 런던과 싱가포르에 영업사무소를 가지고 있다. 넷QoS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netqo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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