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추석맞이 자매결연 마을 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최

뉴스 제공
SK하이닉스 코스피 000660
2009-09-28 09:47
이천--(뉴스와이어)--하이닉스반도체(대표: 김종갑, www.hynix.co.kr)는 지난 24일(木)부터 29일(火)까지 나흘간 이천 및 청주 사업장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자매결연 마을 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최했다.

자매결연 마을의 특산물 직거래로 농촌의 소득을 돕고 임직원들에게는 보다 알뜰하게 농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는 쌀, 고추, 파프리카, 떡, 오징어, 산머루즙 등 각 지역의 특산물을 시중보다 5~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또한, 농산물 시식코너와 널뛰기, 투호, 떡매치기 등 전통문화 체험 행사도 마련돼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하이닉스반도체 총무담당 유영호 상무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자매결연 마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자매마을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교류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이닉스반도체는 2008년부터 이천 가좌리, 도리리, 청주 평동 전통떡마을, 강릉 옥계면 및 전북 임실 박사골 마을 등 5개 마을과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교류 활동을 통해 농촌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하이닉스는 지난 22일(火), 자매결연 마을로부터 2천500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구입해 이천 및 청주지역의 소외계층 300여 가정에 전달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hynix.com

연락처

하이닉스반도체 재경실 홍보팀
김효진 대리
02-3459-5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