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코리아, 소방가족을 위한 제 2회 모토 9월애(愛) 프로그램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9-09-28 10:07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 10가족이 모토로라 재단이 후원하는 생활지원비 및 학자금 총 5만 달러를 받게 된다. 이번 수여금은 모토로라가 대한소방공제회(이사장 서정식)와 순직한 소방관 유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체결한 ‘모토 9월애(愛)’ 협약식에 따른 것이다.

제 2회 모토 9월애(愛) 프로그램을 맞아 모토로라코리아는 올해 선정된 노부모 지원을 위한 6가족과 학자금 지원을 위한 4가족 등 총 10가족을 비롯, 대한소방공제회, 소방방재청 등 소방가족 30여명을 용산 CGV로 초청해 오찬을 함께 하고 영화를 감상했다.

이날 참석한 김민희 (50세)씨는 “소방관들의 노고를 기리고 순직 소방 가족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과 도움을 주는 기업이 있어 큰 힘이 되고 있다”면서 “특히 이번 행사는 우리 자녀들이 시민을 위해 봉사하다 순직한 ‘훌륭한 나의 아버지’를 생각하면서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릭 월러카척 모토로라코리아 사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봉사하다 순직한 소방관들이야 말로 우리 사회의 진정한 영웅으로 우리는 그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프로그램은 순직한 소방관들을 기리며 그들의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재정적인 지원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모토로라는 대한소방공제회(이사장 서정식)와 작년에 체결한 ‘소방가족을 위한 모토 9월애(愛) 협약식’에 따라 매년 선정된 순직소방관의 유가족 10가족에게 생활지원비 및 학자금 총 5만 달러를 지원한다. 지원 가족을 선정하는 심의위원회는 대한소방공제회와 소방방재청, 모토로라코리아 대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모토로라 재단의 글로벌 지역사회 후원을 위한 자선 사업의 일환이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이경진 과장
2016-71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