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넷북 NC10 150만대 돌파 기념 ‘특별판’ 출시
NC10은 지난해 9월 출시된 이후 8개월 만인 지난 5월 누적 판매대수 100만 대를 돌파해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이후, 다시 3개월 만인 지난달 전 세계 누적판매대수가 150만 대를 돌파하는 폭발적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150만 대는 대한민국에서 연간 판매되는 노트북 전체 판매량에 육박하는 규모이다.
삼성전자 최초의 넷북인 NC10은 휴대성을 극대화해 B5용지 정도의 작은 사이즈에 최대 8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포함하고도 무게가 1.3kg에 불과하다.
NC10은 미국의 대표적인 소비자 리뷰 전문지인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에서 최고의 넷북으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총 131개의 어워드를 수상하며 국내는 물론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글로벌 히트 제품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NC10이 1년도 안 되는 짧은 기간에 150만 대 돌파라는 경이적인 성과를 거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NC10 특별판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한 발 앞선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이승한 사원
2255-8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