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소중한 사람 건강기원 캠페인’실시

뉴스 제공
현대해상 코스피 001450
2009-09-28 11:17
서울--(뉴스와이어)--신종 플루 등으로 건강을 위협받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는 요즘,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지켜주자는 내용의 작은 캠페인이 관심을 끌고 있다.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ᆞ서태창)은 자사 계약자를 대상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기원메시지를 보내고, 운동기구 및 건강식품도 선물하는 ‘소중한 사람 건강기원 캠페인’을 10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현대해상 홈페이지(www.hi.co.kr)에 들어가 연인, 가족, 친구 등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을 선정한 후 그들에게 보낼 건강지킴이 희망선물을 선택하고, 건강관련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입력된 메시지는 신청자가 선정한 대상에게 “소중한 당신의 건강을 기원하고자 현대해상 건강지킴이 캠페인에 참여했어요. 아무리 바빠도 끼니 거르지 말고 건강 꼭 챙기세요”라는 의미의 문자전송이 이뤄지며, 추첨을 통해 닌테도, 자전거, 체중계, 홍삼엑기스, 비타민 등 경품을 지급한다.

현대해상 고객지원부 홍의환 부장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과 사랑을 표현할 여유를 갖지 못한 채 각박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행복을 찾아보자는 의도로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이 그리워지는 한가위 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대해상 개요
현대해상은 1955년 3월, 국가경제발전과 국민복지증진을 기업사명의 기치로 해 해상보험 전업 회사로 보험업에 진출했다.

웹사이트: http://www.hi.co.kr

연락처

현대해상
김화영
02-3701-8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