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찾아가는 방송’ 첫선

서울--(뉴스와이어)--GS홈쇼핑(代表 許兌秀 www.gseshop.co.kr)이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고객들을 만나 자사 히트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찾아가는 방송’을 선보인다.

GS홈쇼핑은 9월26일(토) 일산 라페스타 앞 행사를 시작으로 10월8일(목)까지 서울, 대전, 대구, 전주,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찾아가 고객들이 히트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GS홈쇼핑은 1.2톤 트럭을 개조해 상품 홍보가 가능한 전용 차량을 별도 제작했으며 일월 매트, 접이식 헬스 싸이클, 하유미 마스크팩, 쉐프라인 직화오븐, 오쿠 중탕기 등 60여 개 품목의 중소기업 상품들을 행사 상품으로 준비했다.

또한 GS홈쇼핑은 방송, 상품, 서비스 등 현장에서 수렴된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방송에도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 촬영한 영상은 10월 초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전국에 방송된다.

GS홈쇼핑 케이블TV 사업부 김병욱 상무는 “’찾아가는 방송’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에게 일방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홈쇼핑 방송 형식을 탈피해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하는 쌍방향 방송을 구현하는 한편, 중소기업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 채널 역할까지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김대홍
02-2007-4261
황규란 과장
02-2007-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