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고객님 감사합니다’ 고객사랑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직원이 고객에게 감사의 편지를 보내는 ‘고객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SK브로드밴드 직원은 각자 한 분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필로 쓴 편지를 우편으로 발송했다. 곧 전국 1,500여 명의 장기 우수고객이 SK브로드밴드 직원의 편지를 받게 된다.

이번 캠페인은 초고속인터넷 최초 상용화부터 인터넷전화, IPTV, 결합상품 등에 이르기까지 지난 12년 동안 SK브로드밴드의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된 고객에게 감사드리고, 올해 ‘고객행복과 성장을 통한 생존’이라는 SK브로드밴드의 미션에 따라 고객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삼겠다는 다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현승 SK브로드밴드 CV혁신본부장은 “고객이 SK브로드밴드의 다양한 가치를 먼저 느낄 수 있도록 매스커뮤니케이션, 영업, 개통 등 10개 고객 접점을 정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행복과 성장 중심 경영을 적극 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CR전략실 홍보팀
신윤혜 매니저
02-6266-4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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