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P2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SIGMA 한국대리점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시그마 DP2카메라 UCC공모전을 진행해 9월23일 세기피앤씨 충무로점 포토스쿨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대상의 영예는 ‘SIGMA DP2’ 라는 제목으로 포베온 센서를 부각시키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이윤재씨가 차지하였다. 또한 최우수상에는 ‘사진은 글로 배운 것이 아니다’ 의 전정현씨, 우수상에는 ‘내가 꿈꾸던 카메라, SIGMA DP2’ 의 정승화씨 ‘m2! DP2!’ 의 조재현씨가 차지하였다.

대상을 수상한 이윤재 씨에게는 상장과 상금200만원, 최우수상은 상장과 상금100만원, 우수상2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원씩 지급하였다.

세기P&C(주) 이봉훈 대표이사는 “DP2카메라를 잘 표현해준 작품들이 많아 고민했다”며 “참가한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세기P&C(주)는 이들의 작품을 세기피앤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