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회복상담센터(1600-5500) ISO 9001 인증 획득

서울--(뉴스와이어)--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상담센터(1600-5500)는 29일(화) 한국품질재단으로부터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담서비스의 개발 및 제공 분야‘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을 획득하였음

ISO 9001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 체계를 갖추도록 요구하는 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으로, 신용회복위원회는 작년 4월 홍성표 위원장 취임 이후 고객중심경영과 품질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설정하고,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신용회복상담센터 선진화를 위한 품질경영시스템 구축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음

신용회복상담센터 안광현 팀장은 “금번 ISO 9001 인증 획득은 친절한 상담은 물론 상담 서비스의 표준화·전문화, 신속한 고객 불만 처리 및 지속적인 고객만족 모니터링 등 상담 서비스 전 과정의 품질을 보증 받았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ISO 9001 인증 획득 의의를 밝혔음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상담센터는 월~금 09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신용회복지원(개인워크아웃), 사전채무조정(프리워크아웃), 소액금융 신청 및 취업 상담 등 금융채무불이행자의 신속한 경제적 회생에 필요한 종합상담을 실시하고 있음

웹사이트: http://www.ccrs.or.kr

연락처

신용회복위원회
민영안 수석심사역
02-6337-2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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