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패밀리 레스토랑 최초로 강릉점 오픈
애슐리 강릉점은 패밀리레스토랑 최초로 강원도 강릉시에 입성하며, 강릉역 오거리 옥천동 에 위치한 씨네몰 6층, 170석의 규모이다.
이미 오픈전 프리오픈 시식회를 통해 2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그 동안 패밀리 레스토랑이 없던 강릉 지역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분위기를 경험하게 했다. 오픈 당일 방문한 500여명의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샐러드바 메뉴의 맛과 다양성 및 금번 출시된 가을 신메뉴인 ‘컨츄리 빅 플래터’, ‘펌킨 옐로우 파스타’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주었다.
한편 오픈 기념으로 씨네몰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애슐리 샐러드바 1+1 식사권을 3,000장 증정하고, 성인 샐러드바 이상 주문고객에게 애슐리 빅사이즈 머그컵 2,000개를 증정한다. 또한 올해 안에 돌잔치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돌잔치 진행비를 받지 않는다.
박정훈 애슐리 브랜드장은 “인구 22만의 강릉시는 춘천, 원주에 이은 강원도 빅 3도시이고, 애슐리는 강릉점으로 강원도 지역에 첫 진출한다”며 “58호 강릉점은 강릉시 최초의 패밀리 레스토랑으로서 지역 사회와 호흡하며,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맛과 분위기를 제공하여 강릉의 명소로 확실히 자리매김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개요
애슐리는 이랜드 그룹의 계열사 ㈜이랜드월드의 식품사업부에서 운영하는 100% 직영 샐러드바 레스토랑이며, ㈜이랜드월드는 애슐리,피자몰,리미니,후원,더카페 등의 외식 &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yashley.co.kr
연락처
이랜드월드 식품사업부
애슐리 마케팅팀 윤승연 팀장
02-2029-9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