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문예창작대학 1기 수료식 개최

뉴스 제공
한비출판사
2009-09-30 13:27
대구--(뉴스와이어)--월간 한비문학에서 문학의 저변 확대와 전문성을 위하여 일반인과 기성작가를 대상으로 개설한 문예창작 대학 1기 수료식이 9월29일(화요일) 한비문예창작대학 강의실에서 있었다.

이번에 수료하는 1기 수료생은 지난 4월부터 9월 까지 6개월간 수강을 한 9명이며, 수강생에게는 정규의 과정을 마친 것을 증명하는 수료증이 수여되었다.

이날 한비문예창작대학의 원장인 김원중 교수는 그 동안 빠짐없이 참석하여 수강을 한 1기 수강생들의 문학의 열정에 대하여 격려하고 앞으로 더욱 정진하여 문학도의 자세를 잃지 말고 문학에 정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수료식에는 김원중 교수 외 김상은 교수, 김중영 교수, 박해수 교수, 김도현 교수, 김영태 교수님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이 있었으며, 1기 대표 송낙준 회장의 인사에 2기 수강생들이 선배들의 수료 축하를 위하여 꽃다발 증정 및 2기 회장인 김미화씨의 축사로 답하였다.

1기와 2기 수료생은 그동안 수고한 교수님들의 수고에 대한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여 식장 안은 스승과 제자의 따뜻한 정이 흘러 넘쳤다. 수료식 후 가진 저녁 식사 시간에는 교수님들과 허물없는 대화의 시간으로 그동안 쌓은 사제의 두터운 정을 나누었다.

한비문예창작 대학 소개
월간한비문학에서 전문적인 문학 교육을 위하여 개설한 창작학교로 6개월 과정으로 지난 4월 개설하여 시, 시조, 수필 강의를 하고 있으며, 수강 자격은 일반인, 기성작가 구분 없이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한비문학이나, 한비출판사 전화 053-252-0155로 문의하면 된다.

한비출판사 개요
한비출판사는 자비출판 전문 출판사로 문학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문예지인 월간 한비문학을 출간하고 있다. 월간 한비문학은 참신하고 역량있는 문인을 배출하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웹사이트: http://hanbibook.com/

연락처

한비출판사
김영태 편집장
053-252-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