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추석맞이 이웃사랑 행사 펼쳐

대전--(뉴스와이어)--한국조폐공사(사장 전용학, www.komsco.com)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9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본사와 산하기관이 위치한 서울, 대전, 경산, 부여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및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전용학 사장이 직접 방문하여 추석맞이 이웃사랑 행사를 펼쳤다.

이번 이웃사랑 행사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매월 급여 1% 나눔 운동’과 ‘자선바자회’등을 통해 마련된 성금 천오백 여만원으로 온누리상품권과 생필품을 구입하여 지원한다. 특히, 이번 이웃사랑 행사에는 전용학 사장이 지원대상 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위로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서 관심을 끌었다.

따뜻한 이웃의 손길이 더욱 그리워지는 명절에 외로운 이웃과 함께함을 실천하는 의미의 이웃사랑 활동은 공사 산하기관이 위치한 전 지역에서 실시되었으며, 사회복지시설은 물론,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1사1촌 자매결연마을 등을 대상으로 하였다.

공사는 설과 추석 명절, 연말연시는 물론, 연중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노력하고 있으며, 자발적 기부문화 조성,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msco.com

연락처

한국조폐공사 고객지원센터
과장 문민희
042-870-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