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추석 맞아 불우시설에 물품 지원

뉴스 제공
킨텍스
2009-10-01 08:37
고양--(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전시장인 킨텍스(KINTEX, 대표이사 한준우)는 추석을 맞아 지역 소재 불우시설을 방문해 장애인과 독거노인들을 위로했다.

킨텍스 임직원들은 지난 9월 30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의 노인생활시설인 ‘참 좋은 집’ (대표 박재성 목사)을 방문해 2백여 만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를 전달했다.

‘참 좋은 집’은 장애인과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들의 생활보호시설로, 킨텍스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

한편, 킨텍스는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불우시설 지원 활동과 지역 내 청소년 장학금 지원, 멘토링 프로그램 등 꾸준히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킨텍스 한준우 대표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계층의 이웃들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익기업으로서의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킨텍스 개요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로 국내외 전시회, 컨벤션 유치 및 전시회 육성을 통해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대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해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경기도가 공동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KINTEX, KOTRA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종합 안전산업 전시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kintex.com

연락처

KINTEX 홍보실
서보균 과장
031-810-8122

커뮤니케이션신화
한상연 AE
02-6370- 3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