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동아프리카와 ‘서비스 노하우’ 나눈다
LG전자는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중아지역 10개국의 주요 거래선 사장단 20여 명을 초청, LG전자의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국가별로 서비스 환경이나 프로세스는 다르지만 근본적으로 LG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가치를 제고하고 중아지역의 서비스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다는데 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특히, 거래선 조직의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최고 의사 결정권자들이 참여했다는 측면에서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 서비스의 성공 사례 및 고객 맞춤 서비스, 30분 내 처리 서비스 등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소개했으며, 거래선 사장단은 각 지역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갈 것이며,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
한편, 각 국 거래선은 한국 내 지역 서비스 센터와 자매 결연 협약식을 맺고, 지속적으로 유대관계를 강화키로 했다.
중아지역 거래선은 이번 방문 중 LG 경영층과의 오픈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센터 및 평택공장 방문, 설악산 극기 훈련 등 이색 체험을 했다. 더불어 고려대 김재욱 교수의 특강 및 남대문, 이태원 등 서울 시티 투어를 통한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LG전자 CS 경영팀 백순길 상무는 “중아지역은 지속적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 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중아지역에 LG만의 특화된 서비스 노하우를 전파함으로써 LG의 신뢰도 및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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