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임직원 지식 마일리지 현금화해 기부
하나은행 직원들은 30일 지식 마일리지를 현금화한 금액과 회사의 매칭 기부금을 더해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추석 송편과 함께 생필품을 구입하여 영등포구 노인복지관을 통해 독거 노인들에게 전달했다.
임직원들의 지식 마일리지는 그동안 본인이 원하는 물품 및 기타 아이템 구입 용도로 사용되었지만, 이번에 추석을 맞아 임직원의 마일리지로를 개인을 위해 사용하지 않고 소외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눔의 뜻을 모았다.
마일리지 기부 활동에 가장 많은 포인트를 기부한 하나은행 인재개발부 박윤정 과장은 “그동안 쓰임을 특별히 고려하지 않아 잠자고 있던 마일리지 포인트가 소외이웃의 추석 명절을 다같이 풍성해질 수 있도록 쓰이게 되어 이번 추석은 마음까지 더욱 풍성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소감을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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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수 대리
02) 2002-1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