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콜센터를 통한 ‘전화로 신규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이백순)은 2009년 10월 5일부터 콜센터 상담원과 상담과 동시에 수신상품을 고객이 직접 전화로 신규할 수 있는 ‘전화로 신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동 서비스의 가입가능 상품은 ‘U드림 정기예금’,‘민트(Mint)적금’으로 인터넷 뱅킹 금리가 적용 되며, 신한은행 폰뱅킹 가입 고객이면 1577-8000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바빠서 영업점 방문이 곤란한 고객이나 인터넷 사용이 서툰 장년 고객으로부터 좋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외화예금 등 향후 가입 상품수를 늘려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참고 : 신한은행 폰뱅킹 가입 고객수는 9월말 기준으로 423만명 이며, 상담 및 ARS 내용이 녹취 보관되고, 해지시 본인명의 계좌로 연동 입금된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콜센터
박종식 부부장
2151-7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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