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의 고객 혜택, 10월에도 지속적으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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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
2009-10-05 09:00
서울--(뉴스와이어)--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10월에도 동일하게 유지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달부터 할부 금리를 낮추고 무이자 할부를 추가하는 등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최대 50만원까지 유류비를 추가로 지원하는 조건을 그대로 진행한다.

10월의 주요 판매조건에서 SM7 또는 SM5의 구매 고객의 경우, 저리 할부 구매 시 금리를 최대한 낮춘 3.9% (3~36개월) 혹은 할부 원금에 따라 최장 36개월까지 가능한 ‘마이 웨이(My Way)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5.9% (36개월/48개월)의 낮은 금리로 고객들의 비용부담을 최소화하는 ‘저리 바이백(Buy Back) 할부’ 조건은 SM3 CE 구입 고객에게도 해당된다.

특히, 2005년 9월 30일 이전 (SM7 / SM5 / SM3 CE 구입 고객 대상)에 등록된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20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유류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추가 중복할인 혜택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재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차종 별로 10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하고,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선 포인트 서비스’를 받아 SM7은 50만원, SM5, SM3 CE, QM5는 30만원을 미리 할인 받고, 추후 삼성카드를 사용하여 할인 금액을 상환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enaultsamsungm.com/2017/m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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