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주전자, 다리미 10월 한 달간 No. 1 페스티벌

뉴스 제공
테팔
2009-10-05 09:25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계적인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다년간 국내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지켜온 무선주전자와 다리미 품목을 대상으로 10월 한달 동안 국내 판매 No.1 기념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테팔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부동의 업계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source : GfK 2008년 오프라인 시장 판매량 누적 기준) 테팔은 소비자상품 전문 조사기관인 GfK로부터 지난해까지 무선주전자, 다리미 모두 3년 연속 ‘GfK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12년 전 무선주전자를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한 이래, 새로운 시장을 꾸준히 개척해 온 테팔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매장 (백화점 제외)에서 무선주전자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주요 품목으로는 ▲ 물 온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무선주전자 비테스 S 시리즈, ▲ 최근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비테스 에코 스테인리스 무선주전자, ▲0.8L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신혼부부와 소가족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 무선주전자 등 다양한 모델이 포함된다.

테팔 다리미 행사에서는 ▲ 스팀다리미 수퍼글리스(FV3210)와 프리마글리스(FV2215)를 20%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퍼글리스는 백화점과 할인점에서, 프리마글리스는 가전 전문점에서 각각 행사가 진행된다. 두 제품은 모두 ▲ 테팔의 독보적인 기술인 ‘듀릴리움 세라믹 코팅’이 적용되어 섬유와의 마찰력을 최소화하고 미끄러지듯 쉽고 빠르게 다림질 하며, 동시에 번들거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두 제품은 각각 그린과 블루의 세련된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기도 하다.

소비자의 선택과 신뢰로 검증되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쌀쌀해지는 10월을 맞아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와 가족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줄 수 있는 다리미가 필요하다면 이번 알뜰 구매 기회를 놓치지 말자.

▶행사 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SMC
김선미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