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협회, 중국시장 인식 전환과 마케팅 전략 특별강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무역협회(회장 사공 일)는 오는 10월 8일(목)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중국시장 인식 전환과 마케팅 전략 특별강좌”를 개최한다.

세계 경기의 전반적 침체에서 중국 경제의 지속적인 성장과 중국정부의 적극적인 경기부양 정책은 우리 기업들에게 중국 내수시장 진출이라는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주고 있다.

중국경제는 세계에서 공급과 소비시장으로 주도적 위치가 되었다. 중국시장에 대한 우리의 인식과 접근에 오류가 없는지? 중국시장에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서는 지금의 중국을 재조명하고, 중국 시장 환경의 급속한 변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다.

무역협회는 우리 기업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9월 2일부터 중국비즈니스 온라인 종합강좌(www.kita.net→중국비즈니스)를 개설하여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중국시장 인식 전환과 마케팅 전략 특별강좌”를 개최한다.

무역협회는 이번 특별강좌를 위해 중국 현지로부터 전문가를 직접 초빙한다. 중국 북경에서 중국 기업 및 중국 시장을 연구하는 우진훈 인민대 교수는“새로운 중국 이해와 중국식 경영”, 중국 상해에서 중국마케팅을 지원하는 김민수 메타브랜딩 상해법인 총경리는 “중국시장 재조명과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ita.net

연락처

연수기획팀
김춘식 팀장
6000-5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