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 임산부의 날 맞이 ‘건강한 임신을 위한 오계명’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09-10-06 09:34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제약사 바이엘헬스케어는 10월 10일 제 4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자사의 임산부 전용 비타민제 ‘엘레비트’ 홈페이지(www.elevit.co.kr)에서 건강한 임신과 순산을 기원하는 ‘건강한 임신을 위한 오계명’ 사랑의 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5일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엘레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오계명 플래시 카드에 임신 축하 또는 기원의 메시지를 적어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계획 중인 가족 또는 지인에게 전달하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최대 육아 커뮤니티인 네이버 맘스홀릭베이비 (http://cafe.naver.com/imsanbu)와 맘스클럽(www.moms-club.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으며, 카드를 보낸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바이엘 헬스케어가 태아의학회의 감수를 받아 발표한 ‘건강한 임신을 위한 오계명’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기형아 및 고령 임신에 따른 위험들을 예방할 수 있는 건강 상식을 담고 있으며, 이 카드는 이벤트 기간 후에도 엘레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엘레비트 홈페이지에는 이외에도 계획임신 체크리스트, 임산부를 위한 건강식단 등 건강한 임신을 위한 정보를 다양하게 담고 있어, 임산부라면 누구나 유익하게 이용할 수 있다.

10월 한 달간 전국 10개 병원의 산부인과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병원 내 비치되어 있는 엽서에 임신 축하 또는 기원의 메시지를 적어 엘레비트 우체통에 넣으면 이벤트 종료 후 모든 엽서를 무료로 발송해주며, 총 80명을 추첨해 엽서와 함께 유모차, 아기띠 등 유용한 출산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엘레비트는 기형아, 조산, 저체중아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엽산을 포함 철분,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에 1정만 복용하면 다른 영양제를 별도로 먹을 필요가 없어 간편한 임산부 전용 비타민제이다.

▲ 건강한 임신을 위한 오계명 <도움말 : 태아의학회>
1. 엽산은 임신을 계획한 순간부터 섭취
2. 임신 전과 임신 중 산전 검사는 꼭꼭
3. 담배와 술은 멀리, 카페인도 자제
4. 올바른 영양섭취로 적절한 몸무게 유지
5. 임신 중 스트레스는 적, 절대적인 안정이 필수

문의: 바이엘헬스케어 829-6600, 엘레비트 홈페이지 www.elevit.co.kr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바이엘헬스케어
김지선
02-829-6467

홍보대행사 PR GATE
김윤정 대리
02-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