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다산CNS, 총판 체결 통해 진정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 리더로 부상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9-10-06 09:51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인교, www.f5networks.co.kr, 이하 F5)와 국내 액세스 시장의 선두업체인 다산CNS(대표 문광언, www.dasancns.com)가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F5는 다산CNS와의 이번 총판 체결을 통해 기존 2개 총판 체재에서 3개 총판 체재로 확대할 수 있었다. 특히, 국내 액세스 시장의 절대 강자인 다산CNS와의 총판 체결은 국내 유무선통신사업자 고객 확보 및 SMB 시장 확대를 위한 기틀을 마련한 것으로, 다산CNS와 함께 주요 고객 및 파트너 대상으로 본격적인 L4-L7 시장 공략에 나설 수 있게 되었다. 다산CNS 역시 ADN 분야 글로벌 리더인 F5와의 체결을 통해, 기존 채널사들을 활용한 매출 증대와 신규 고객 접근 확대로 시장 점유율을 보다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홍성구 채널 이사는 “다산네트웍스의 자회사인 다산CNS는 30여 개의 채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판매 및 기술 지원을 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주요 통신사업자에 통합관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등 강점을 갖고 있다”라며, “국내 다양한 시장에서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다년간의 채널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F5의 비즈니스 및 고객 확대를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다산CNS는 F5 솔루션에 대한 수입과 국내 유통 및 기술 지원에 대한 권한과 의무를 가지며, 국내 채널 영입 및 육성, 제품 기술 지원 및 유지 보수 등 국내에서의 전반적인 F5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F5는 투명하고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파트너 정책을 통해 기존 파트너와 신규 진입한 파트너 간의 경쟁보다는 협력을 도모할 예정이다.

다산CNS의 문광언 대표이사는 “경쟁대비 우월한 성능의 솔루션을 보유한 F5와 국산 제품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장점을 가진 다산CNS는 서로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L4-L7 부문 국내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이로 인한 시장 확대와 매출 증대를 기대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김인교 지사장은 이어 “국내 네트워크 산업의 강자인 다산CNS를 총판으로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기존의 고객 및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이를 통해 진정한 국내 ADN 시장의 절대 강자 자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다산CNS

다산CNS는 국내 통신장비 제조업체 1위인 다산네트웍스의 자회사로 NMS/EMS solution 개발전문회사로 출범하여, 현재 다산네트웍스 통신장비를 Enterprise 시장에 30 여 개의 Reseller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IPT Solution 및 NMS/EMS/환경감시 Solution을 가지고 국내/외 통신사업자 및 Enterprise시장에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항상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하여 전문 서비스 조직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Help 데스크를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기존에 다양한 Vertical Market별 전문 영업/기술/개발 인력에 의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및 채널사와 함께 성공하는 IT Total solution Provider로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다. 다산씨앤에스는 고객중심, 정도, 성실, 변화, 소통이라는 핵심가치를 전 직원이 실천하고 있으며, 고객/채널사와의 성공을 위한 훌륭한 파트너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dasancn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5네트웍스

F5 네트웍스(이하 F5)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신뢰성, 가속성을 보장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F5의 유연한 아키텍처 프레임워크가 기업의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유연한 고객 맞춤형 IT와 다이내믹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구현하는 community-driven 혁신을 보장합니다. 또 F5의 유니파이드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딜리버리 비전은 고객들에게 ADN 솔루션 구축에 있어 전례 없는 수준의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이는 효율적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비용 절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애플리케이션,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리소스가 구현되고 관리되는 방식을 재정의합니다. 전세계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기업, 서비스 및 클라우드 제공업체, Web 2.0 콘텐츠 제공 업체들은 F5를 비즈니스를 성장을 위한 파트너로 신뢰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f5.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장대욱 팀장
02-6000-6782
이메일 보내기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이진희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