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롯데백화점 상품 가을 정기세일
‘브랜드 박람회 총출동’에서는 최고 8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패션의류부터 롯데아이몰 최초로 진행되는 명품화장품에는 전 상품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정장, 진(jean), 스포츠 아웃도어, 구두 등 다양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특히 10대부터 40대까지 남녀 연령별로 상품이 구분되어 있어 고객들이 찾아보기 편리하다.
‘스타브랜드 TOP 10’은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랑콤, ‘레스포색’, ‘에고이스트’ 등 몇 개 브랜드를 선정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주름개선 기능을 인증받고 출시7일만에 11,337개가 팔렸던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는 30ml, 50ml 각각 13만 5,000원, 15만 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브랜드 벼룩시장’은 9,000원, 19,000원, 29,000원, 39,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필라’, ‘르샵’, ‘캠브리즈 캐쥬얼’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이 생각한 가격대 에 대한 상품을 보고 싶을 때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가격메뉴만 클릭하면 그 금액에 해당하는 균일가 대표품목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브랜드 벼룩시장’ 코너를 이용하면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의 필수 아이템인 ‘앤듀 후드짚업’을 균일가를 통해 기존가 4만 9,000원보다 2만원 저렴한 2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아이몰 백화점상품팀 박재홍 팀장은 “롯데아이몰의 이번 가을 정기세일은 브랜드라는 테마로 고객연령별 선호상품, 백화점 인기브랜드, 균일가 브랜드 대전으로 나눠 기획전을 구성했다” 며 “특히 롯데아이몰 최초로 진행되는 명품화장품은 전 상품에 20% 가격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