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SIGMA DP2 UCC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 ‘블로그에 올리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세기P&C
2009-10-06 14:25
서울--(뉴스와이어)--SIGMA 한국대리점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는 시그마 DP2카메라 UCC공모전 수상작 홍보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을 살펴보면 세기피앤씨 홈페이지나 인터넷상의 DP2 UCC 동영상 수상작을 개인블로그에 올린 후 URL주소를 세기P&C 홈페이지 올리기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KATA 디지털파우치를 5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이다.

증정품인 KATA의 DP-407 디지털파우치는 패딩된 칸막이로 콤팩트카메라와 액세서리를 분리 보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카타 가방의 특수한 보호구조로 되어있어 뛰어난 보호능력을 자랑한다. 그리고 카메라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벨트스트랩이 장착되어 있으며 어깨에 멜 수 있도록 스트랩을 제공한다. 또한 비나 눈이 올 때 젖지 않도록 노란색 레인커버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행사기간은 2009. 10.5일부터 11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0일이다.

동영상 다운로드 및 URL등록은 시그마한국공식대리점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로 하면 된다. 문의)02-3668-3187

*참고로 동영상 다운로드는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동영상 코너에서도 가능하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과장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