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등산복 특집
11일(일) 오전 8시부터 120분 동안 특집으로 방송되는 ‘에너지 온에어’에서는 코오롱 등산복, 등산화를 연이어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튜디오에 인조 바위, 잔디 등을 설치하고 영화나 드라마에서 사용되는 영상 촬영기법인 크로마키(블루스크린)를 이용해 북한산의 아름다운 경치 속에 쇼호스트가 등산하는 모습을 연출해 현장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또 스포츠 전문 쇼호스트의 상세한 설명으로 집에서 편하게 등산복 트렌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코오롱 액티브 등산복 세트(11만9,900원)’는 올해 유행 색상인 블루, 핑크 색상을 함께 구성해 트렌디한 등산복을 풀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소재의 경량화로 활동성은 높이고 안감과 겉감의 배색을 달리해 스포티한 느낌을 주었다. 또, 투레이어(2-layer)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나 등산 중 땀을 많이 흘려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재킷, 조끼, 티셔츠, 바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같은 시간 연이어 선보이는 ‘코오롱 액티브 등산용품 3종(7만9,900원)’은 등산화, 모자, 가방으로 구성했다.
12일(월) 오전 6시 10분에는 ‘콜핑 등산복’을 론칭한다. 외부의 습기와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등산재킷, 조끼, 티셔츠, 바지 등 총 5종 풀세트로 구성해 10만9,000원에 판매한다. 아웃도어 전문업체 콜핑의 전국 184개 매장에서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레저담당 신용호MD는 “등산복을 구매할 때는 올해 유행하는 디자인과 색상뿐 아니라 기능성을 꼼꼼히 살피는 것도 중요하다”며 “원단과 원단을 맞붙이는 웰딩처리 기법으로 봉제선 없이 심플하면서 방풍, 방수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겨울철에도 보온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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