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신개념 Eddy Total Product Line 출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09-10-08 09:56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반도체 및 임베디드 모듈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임베디드 모듈을 통한 신개념 Eddy Total Product Line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에디 토털 프로덕트 라인(Eddy Total Product Line)은 시스템베이스의 임베디드 모듈제품인 에디(Eddy)를 통해, 모듈인 에디와 DK(Development Kit), MK(Manufacturing Kit) 그리고 완제품인 시리얼게이트까지 총체적인 상품 라인의 완성을 의미한다.

에디 토털 프로덕트 라인의 핵심은 고객의 환경에 따라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고객 맞춤이 가능한 솔루션이라는 것이다. 즉,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자신의 필요에 맞게 제품을 취사선택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이 구성 되어 있어 선택의 폭과 편리성을 최대한 증대시킨 것이다.

이러한 에디 상품 라인업은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구성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임베디드 모듈인 에디는 리눅스&윈도우(Linux&Windows)기반 통합개발환경과 다양한 유틸리티 소프트웨어, 리눅스 기반 오픈 소스(Open Source)와 에디에서 지원되는 디바이스, 인터페이스에 대한 모든 샘플 소스를 제공함으로써 임베디드 개발자에게 최고의 개발환경을 제공하여 특화된 장비를 보다 빠르고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음으로 DK(Development Kit)는 G-LCD, 에스디 카드(SD Card), 낸드 플래쉬(Nand Flash) 등의 디바이스 및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개발자가 원하는 환경의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셋째, MK(Manufacturing Kit)는 시스템베이스가 갖고 있는 디바이스서버의 생산 노하우와 기술력, 각종 S/W와 H/W와 생산/기술지원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이용하는 회사는 MK를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붙인 상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된다.

넷째, 완제품인 시리얼게이트는 사용자 환경에 맞도록 내부 소프트웨어를 변형 할 수 있는 SDK(Software Develop Kit)를 무료로 제공하며, 장비 구축에 제한 적인 부분을 개선하여 사용자 환경을 고객의 욕구에 맞게 구축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에디 상품 라인업은 지하철, 공항, 항만, 공장/산업 장비 자동화, 금융/빌딩 자동화, 의료기, 카드 리더기, 현금계산기, 신용카드 승인 터미널, 데이터 수집 및 배포 기기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분야에 사용이 가능하다.

시스템베이스는 새롭게 출시한 이번 제품을 전세계 시리얼통신장비의 90%이상을 생산하는 대만을 비롯하여 세계 주요 시장에 선보이고 기존 반도체/멀티포트 제품과 함께 관련시장 공략의 첨병으로 내세운다는 계획이다.

시스템베이스 김명현 대표는 “이번에 완성된 에디 프로덕트 라인업은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2010년 전세계 시리얼통신 시장에서 차지하는 시스템베이스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홍보팀
김기덕
02-85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