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신민아의 ‘3분 레드팩 백서’ 동영상 공개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9-10-09 10:23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헤어 토털 패션 브랜드 미쟝센은 주 1회 3분으로 머릿결을 가볍고 찰랑찰랑하게 만들어 주는 고농축 헤어팩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을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담은 신민아의 ‘3분 레드팩 백서’ 온라인 동영상을 9일 공개했다.

신민아의 ‘3분 레드팩 백서’ 동영상은 아침에 막 머리를 감은 신민아가 뻣뻣해진 머리를 부드럽게 만들기 위해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을 사용하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헤어팩이 모발에 스며들기를 기다리는 3분 동안 무엇을 할 지 고민하던 신민아는 상큼한 음악에 맞춰 얼굴이 예뻐지는 마사지, 몸이 유연해지는 요가, 날씬해지는 스트레칭을 한 후 한결 부드러워진 머릿결에 만족스러워하며 외출을 한다는 내용이다.

‘3분 레드팩 백서’ 동영상은 헤어팩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실제로 따라하기 좋은 간단한 동작들로 구성하여 소비자들도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마치 귀여운 댄스를 연상케 하는 마사지, 요가, 스트레칭의 동작들은 가수 강원래가 안무를 구성하여 더욱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신민아는 헤어팩을 사용하는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에서부터 외출 준비를 마친 세련된 모습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여 팔색조 같은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한편, 신민아와 현빈이 출연한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의 TV 광고는 지난 10월 4일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상처 받은 머릿결 때문에 도망치는 신민아는 상처를 상징하는 빨간 미로 속을 헤매다 헤어팩을 상징하는 노란 미로를 달려 오던 현빈과 극적으로 마주치게 된다는 내용. 빨간 용기 안에 들어 있는 노란색의 헤어팩을 형상화한 빨간색과 노란색의 장미 모양 미로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머릿결을 아름답게 만드는 헤어팩의 주성분인 로즈워터의 기능을 강조한다.

신민아의 머릿결을 아름답게 가꿔 준 ‘에센셜 데미지 리페어 헤어팩(180ml/9,800원 대)’은 특허 받은 모발손상 집중관리 성분(특허출원: 10-2008-0117963)에 함유된 최상급 아르간 오일, 로열젤리, 로즈워터의 고농축 에센셜 추출물이 손상된 모발 속 깊숙이 침투해 모발의 조직력과 보습력을 강화하고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어, 거칠어진 머릿결을 가볍고 찰랑거리게 가꿔 주는 제품. 일반 트리트먼트 제품 대비 4배 강한 정전기 방지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가을과 겨울 건조한 날씨에 손상된 머릿결을 더욱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신민아의 ‘3분 레드팩 백서’ 온라인 동영상은 미쟝센 브랜드 홈페이지(www.miseenscene.co.kr)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마사지, 요가, 스트레칭의 각 동영상과 메이킹 필름도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MC팀
박성민 과장
709-529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KPR
김수연 대리, 김인경 A.E.
3406-2251, 22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