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제8회 해피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SPC그룹
2009-10-11 11:06
성남--(뉴스와이어)--SPC그룹(회장 허영인)의 삼립식품은 지난 10일(토), 국내 최초 발달장애 청소년 관악단 ‘하트하트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진행된 제8회 해피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해피콘서트는 발달장애 청소년들에게 음악적 재능을 개발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삼립식품이 후원해온 콘서트다.

3천여 시민의 성원 속에 성황리에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발달장애청소년들이 연주하는 ‘오페라의 유령’, 쇼스타코비치의 ‘Jazz Waltz no.2’ 등의 명곡과 가을 정취가 어우러져 색다른 감동을 전했다.

관객 김연경씨는 “하모니가 아름다워 우연히 관람하게 되었는데, 머리를 긁는 등 독특한 행동을 보고서야 장애 청소년들의 연주인 걸 알았다. 장애를 딛고 아름답게 합주를 해내는 모습이 가슴 뭉클했다. 장애인도 우리와 같은 능력을 지닌 친구들임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또한, 삼립식품 관계자들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사의 빵 3천 개를 제공하고 장애우 도우미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SPC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감동을 만드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비전을 실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SPC그룹 홍보팀
고현주 주임
02-2071-9655

홍보대행사 바움커뮤니케이션
김지혜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