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맥주’ 모델 콘테스트, ‘S라인’ 경쟁 치열

뉴스 제공
하이트진로 코스피 000080
2009-10-12 09:35
서울--(뉴스와이어)--하이트맥주의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S(에스)’ 맥주의 모델 콘테스트가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월 말부터 진행된 ‘제2회 이기적인 S맥주 Stylish 모델 선발대회’ 서류접수가 10월 1일 마감된 가운데 약 1,500여명의 여성들이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모델 활동 자격이 주어지는 최종 1인 선발까지 약 1500대 1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S맥주의 모델 콘테스트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고 있다. S맥주가 식이섬유 첨가, 저 칼로리, 저 도수, 매혹적인 에메랄드 빛깔 용기, S라인 모양의 전용 잔 등 여성을 닮은 맥주라는 점에 착안해, 여성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매년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모델 콘테스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여심잡기에 성공한 ‘S맥주’의 브랜드파워 덕이 크다. 실제 S맥주는 일반 맥주와 달리 ‘여성전용 맥주’라는 인식이 강해 여성들에게 브랜드 선호도가 높다. 또한 여타 맥주와 차별적으로 여대생 홍보대사, 클럽 파티 등 젊은 여성들만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트렌드한 제품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어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단순한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자가 되면 실제 S맥주 브랜드 공식 모델로서 하이트맥주의 각종 공식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특전이 주어지는 것도 중요한 이유로 꼽힌다. 모델 선발과정 역시 재미와 능력, 끼를 모두 평가할 수 있게 까다로운 심사기준으로 진행되며 모델 지망생이나 연예활동을 꿈꾸는 젊은 여성들에게는 꿈을 펼칠 수 있는 도전의 장이 되고 있다. 실제 2008년 S모델 선발대회에서 우승한 김은선은 S맥주 광고 모델로 각종 광고촬영 및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고 준우승자인 이슬기 역시 2009 미스코리아 미로 선발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제2회 S맥주 모델 선발대회’는 1,500여명의 서류지원자들 가운데 면접심사 대상자를 선발, 2차면접 후 본선 진출자들이 꾸미는 패션쇼와 장기 자랑, 댄스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Festa on S’을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 온라인 인기투표, 현장 투표, 심사위원단 심사 집계 등을 합산해 2010년 ‘S맥주’ 공식 모델을 선정하게 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박종선 상무는 “S맥주 모델콘테스트는 여타 대회와 달리 S맥주의 주요 고객인 젊은 여성들이 S맥주를 대표하는 얼굴로 탄생하는 과정인 만큼 애정을 가진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S맥주가 여성을 위한 맥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자리매김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itejinro.com

연락처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권혁훈
3219-033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피알원 신화
유정훈 대리
02-6370-33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