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스포츠 아나운서 김석류 독점 인터뷰 생방송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09-10-12 09:53
서울--(뉴스와이어)--솔직 담백한 화법으로 일찍이 화제가 된 미모의 스포츠 아나운서 김석류가 2009 플레이오프 그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들고 네티즌과 만난다.

야후! 코리아(대표이사 김대선)는 오는 14일(수) 오후 3시부터 김석류 KBS N의 스포츠 아나운서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 (http://kr.news.yahoo.com/webcast)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프로야구 현장 아나운서로 활약하면서 매일 밤 <아이 러브 베이스볼>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야구팬과 만나고 있는 김석류 아나운서는 이날 야후! 미디어 ‘송지현의 사람 IN’ 프로그램에 출연, 뜨거웠던 2009 플레이오프 <두산 VS SK> 전을 돌아보고 재미있었던 현장의 뒷 이야기를 전달한다.

특히 주말 플레이오프 현장을 직접 누비며 촬영한 김석류 아나운서의 활약상 등 야구팬들이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그라운드 뒷이야기들을 담은 생생한 영상으로 보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에 대해 무지했던 그녀가 야구 전문 아나운서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현장에서의 에피소드, 그리고 거침없고 솔직한 화법으로 화제가 된 그녀가 인터넷 악플에 대처하는 법 등 방송인으로서 겪는 애환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들도 나눌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인터뷰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게시판을 통해 평소 김석류 아나운서에게 궁금했던 점을 질문할 수 있다.

한편, 야후! 코리아는 지난 주 하일성, 이병훈 야구 해설위원의 2009 플레이오프 전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뜨거운 가을 잔치의 열기를 네티즌과 함께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 AE
6370-3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