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임직원들, “휴가와 자기 계발을 동시에”

뉴스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2009-10-13 08:59
서울--(뉴스와이어)--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13일 매니저급 임직원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니저 학습휴가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한다고 밝혔다.

<매니저 학습휴가 지원 프로그램>은 올해 처음 시작하는 임직원 자기계발 프로그램으로써, 매니저급 이상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휴가를 이용하여 단기 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참여 할 경우 소정의 교육비를 지원 하는 프로그램이다. 어학연수 프로그램이 5일 이상 9일 이하일 경우는 30만원 한도 내에서 교육비의 50%, 10일 이상일 경우는 50만원 한도 내에서 교육비의 50%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사내 사이버 연수원을 통한 전화영어 교육을 3개월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임직원들이 2가지 지원 방안 중 택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매니저 학습휴가 지원 프로그램>을 담당한 이혁재 인사담당 부장은 “업무에만 몰두하면서 자기 계발의 기회를 많이 갖지 못한 매니저급 임직원들에게 잠시 업무를 잊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 프로그램이 활성화 되면 임직원들의 글로벌 경쟁력과 재충전을 통한 업무 효율도 높아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매니저급 임직원 이외에도 차후 전 임직원들에게까지 대상을 확대하여 운영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renaultsamsungm.com/2017/mai...

연락처

르노삼성자동차 홍보팀
서규억 팀장 / 김종혁 대리
02- 3707- 5362 / 5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