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브런치와 할로윈 베이킹 무료요리교실 실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9-10-13 09:36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복합오븐으로 맛있는 브런치와 재미있는 할로윈 베이킹을 만들어 보는 무료요리교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3일에는 크림소스 연어스테이크와 대추드레싱 버섯샐러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브런치 무료요리교실>을, 15일에는 할로윈 단호박 타르트와 아이싱 쿠키 레시피를 배우는 <할로윈 베이킹 무료요리교실>을 각각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28일에는 아기자기한 이니셜 컵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슈가 크래프트 특별 무료요리교실>도 1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번 강좌는 모두 린나이빌딩 내 요리교실에서 진행되며, 재료비와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코리아에서 부담한다. 할로윈 베이킹 무료요리교실 참가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를 통해 하면 된다. 이와 별도로 슈가 크래프트 특별 무료요리교실은 12일부터 22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요리교실 뿐만 아니라, 린나이코리아는 10월 한달 동안 행사 제품을 구입한 오븐쿡요리쿡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주방 명품 루미낙 트리아농 냄비와 페오니 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린나이 요리교실 옥지은 실장은 “린나이코리아는 오븐쿡요리쿡을 통해 매월 다양한 테마로 무료요리교실을 진행하고 있다”며 “복합오븐(RCD-A31)을 가지고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요리들을 배울 수 있어 예비 신부나 새내기 주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린나이코리아
강태윤 대리
02-320-5516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김지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