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에뛰드하우스, 잇코의 드리밍하우스 오픈
‘잇코의 드리밍하우스’는 일본의 ‘뷰티 카리스마’로 불리는 방송인 잇코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것으로, 매장 한 공간에 잇코의 집을 컨셉으로 한 미니어쳐 하우스를 제작한 것이다. 잇코의 침실, 거실, 화장대 등 총 6개의 컨셉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비매직크림, 진주알 맑은 비비 팩트, 수분가득 크림 등 잇코가 추천하는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 제품이 함께 비치되어 있다.
오픈식에는 잇코가 직접 명동 에뛰드하우스 2호점을 방문, 잇코의 드리밍하우스를 소개하고 명동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잇코는 드리밍하우스를 현재 일본 카루이 자와에 있는 자신의 집과 무척이나 흡사하다고 말하며 “여성의 꿈과 아름다움이 있는 공간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전했다.
에뛰드 마케팅팀 이채은 과장은 “잇코의 드리밍하우스는 명동 에뛰드하우스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잇코는 10일, 잇코의 한국 홈페이지(www.ikkostyle.co.kr)를 오픈했다. 이는 잇코의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한글화한 것으로 잇코의 평소 생활을 엿볼 수 있다. 잇코의 요리실력과 물건 수납법, 잇코의 자택 인테리어 등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뷰티 섹션을 통해 뷰티 노하우와 잇코가 추천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잇코는 지난 2008년, 출연중인 일본 공중파 방송 등을 통해 한국 BB크림을 일본 방송에서 추천해 일본 열도에 BB크림 열풍을 불러 일으키는 등 코스메틱 한류를 주도하는 일본의 한류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1월에는 에뛰드와 정식 프로모션 계약을 맺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tu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