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 대한민국 대표 복합 문화 쇼핑공간으로 도약 선언

서울--(뉴스와이어)--스타일리시 기프트 스토어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가 대한민국 대표 복합 문화 쇼핑공간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New Me’라는 슬로건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핫트랙스는 스타일리시한 문구류, 기프트, 음반 등을 판매하는 국내 최고의 감성 복합쇼핑매장. 음반뿐 아니라 전문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트렌디한 문구와 기프트 상품을 매 시즌 별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매장 내부를 각 브랜드 별로 꾸며놔 고객이 매장 내 다양한 공간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 본 후, 내가 선택한 아이템을 통해 나를 표현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나를 새롭게 하는 공간’ 이라는 의미를 담은 핫트랙스의 신규BI는 오렌지와 레드 컬러로 구성된 심플한 영문자로 이뤄져 감각적이고 세련된 핫트랙스만의 느낌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O’에 표현된 ‘닷(dot)’은 핫트랙스를 중심으로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즐거운 경험들을 함축적으로 표현했으며, 대문자와 소문자의 조합을 통해 시각적인 효과와 함께 핫트랙스만이 가지고 있는 독창적인 개성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핫트랙스의 새로운 슬로건인 ‘New Me’는 핫트랙스에서의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경험들이 나의 기분과 감각, 감성을 새롭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핫트랙스는 새로운 BI선포를 기념해 지급상금이 총600만원에 달하는 ‘핫트랙스 디자인∙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핫트랙스 디자인∙마케팅 공모전’은 문구제품 디자인, 광고 디자인,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등 총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참여지원은 10월13일부터 11월11일까지 가능하며 정해진 양식에 맞춰 핫트랙스 홈페이지(www.hottracks.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핫트랙스 박성백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에게 핫트랙스에서 제공하는 제품뿐 아니라 매장에서 접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나를 위한 만족과 즐거움, 재미를 선사하는 복합 문화 쇼핑공간으로 핫트랙스를 포지셔닝 하기 위해 신규 BI 및 슬로건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양하고 개성 있는 제품과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즐거움‘이란 단어에 바로 핫트랙스가 연상 될 수 있도록 노력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핫트랙스의 신규BI와 공모전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핫트랙스 홈페이지(www.hottrac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ttracks.co.kr

연락처

민컴
서영진/정윤화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