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가스보일러, 고객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9-10-14 10:17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09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1992년 처음 실시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는 고객만족 지수이며, 린나이코리아는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업계 최다인 12번 1위를 차지했다.

린나이코리아는 경쟁사들보다 전반적 만족도가 높았으며, 특히 경제성(연료 소모 적음)과 편의성(잔고장 없음, A/S가 잘 됨) 등의 항목에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됐다.

이 같은 성과는 고객의 기대치보다 더 높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유해가스 배출을 극소화한 저녹스(低NOx) 가스보일러, 업계 최초로 대형 중화기를 채택한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와 업계에서 유일하게 본사에서 직영하는 A/S 시스템, 2006년 9월 업계 최초로 실시한 무상보증기간 3년으로 연장 등이 그 대표적인 사례이다.

린나이코리아는 올해로 12번째 고객이 직접 뽑은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에 보답하고자 12월 13일까지 추첨을 통해 마티즈 3대를 증정하는 ‘열두번의 사랑, 감사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아울러 콘덴싱보일러 신제품(모델명 : RC32와 RC12)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7만원까지 보상 판매하는 ‘R Love Green 페스티벌’도 12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1위 브랜드라는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가스기기의 명품화를 선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고객 감동을 실현하여 소비자가 주신 이번 수상의 영광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린나이코리아
강태윤 대리
02-320-5516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김지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