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0여개 비즈니스스쿨과 함께하는 QS 세계 MBA 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QS Quacquarelli Symonds
2009-10-15 09:22
London--(뉴스와이어)--영국 타임즈와의 세계 대학랭킹으로 유명한 QS가 두 종류의 MBA 관련 박람회로 11월 다시 한번 한국을 방문한다.

우선 11월 2일에 열리는 ‘Connect 1-2-1’ 이벤트는 기존의 MBA박람회와 차별을 두는 형태의 이벤트로 MBA 지원자들이 MBA 학교 담당자와 약 30분간 1:1 인터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의 북적대는 MBA 박람회 등을 방문하여 많은 것을 얻어가지 못한 지원자들에게 적합한 이벤트로 실제 MBA 과정에 지원하기 전 본인의 실력과 적성 등을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Connect 1-2-1 이벤트의 마케팅 매니저인 Lizz Fitt 은 “QS 세계 MBA 박람회를 비롯한 기존 MBA 박람회의 장점은 다양한 학교의 부스에 방문하여 제한된 시간 동안 많은 기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Connect 1-2-1이벤트는 특정 학교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지원자들에게 적합하다. 전세계 20여개의 도시에서 열리고 있는 Connect 1-2-1 이벤트를 통해 많은 지원자들이 우수 MBA 학교의 입학 기회를 누리게 되었다” 라고 Connect 1-2-1 이 지원자들에게 가져다 주는 독특한 이점에 대해 설명한다.

Connect 1-2-1 이벤트에 관심있는 MBA 지원자들은 ‘www.topmba.com/connect’에서 무료로 지원할 수 있다.

다음날인 11월 3일에는 QS가 전통적으로 진행해오던 세계 MBA 박람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16년째를 맞고 있는 이 박람회는 전세계 40여개 국가에서 360여개의 비즈니스 스쿨과 함께 하고 있다. QS 세계 MBA 박람회는 전세계 MBA 지원자들이 최선의 학교를 선택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지원자들은 풀타임, 파트타임 MBA정보는 물론, QS와Duke, USC Marshall, IE Business School등 박람회에 참여하는 비즈니스스쿨들이 함께 제공하는 160만달러 상당의 장학금 정보, GMAT 정보 및 향후 커리어에 관한 정보까지 종합적으로 얻어갈 수 있다.

또한 선착순 200명의 참석자에게는 QS에서 매년 2회 발간하는 QS Top MBA Career Guide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는 350 페이지에 달하는 MBA 관련 가이드로, MBA 동향, 세계 유수 MBA 학교의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가이드이다.

QS 세계 MBA 박람회는 온라인 사전등록의 경우 무료이며, 당일 등록시에는 입장료가 5,000원이다. 온라인 등록은 www.topmba.com 에서 할 수 있다.

문의:QS Quacquarelli Symonds Ltd.(+44 (0)207 284 7241,hyewon@qs.com)

<주요 참여학교>
INSEAD, Duke-Fuqua, ESADE, IE Business School, UC Irvine, Michigan-Ross, USC Marshall, Manchester Business School, Warwick Business School, Boston University School of Management, Waseda Business School 외 다수


QS 세계 MBA 박람회는 비즈니스 스쿨 관련 박람회 중 가장 크고 잘 알려진 박람회로 2008년에는 총 41개국의 75개의 박람회를 진행하여 약 80,000이상의 MBA지원예정자가 참여하였다. QS 세계 MBA 박람회는 전세계 도시들을 순회하며 각 도시의 참가자들이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 입학 관계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횟수로 16년째를 맞는 이 박람회는 2009년에 5대륙을 순회하며 41개국에서 73개의 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다.

QS Quacquarelli Symonds 개요
QS Quacquarelli Symonds는 고등교육 관련 리서치와 세계 박람회를 개최하는 회사다. 매년 세계 대학 랭킹 발표와 연간 40여개국에서 80여회의 고등교육 관련 박람회를 진행한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파리·싱가포르·워싱턴 DC·베이징 등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QS WMT: http://www.topmba.com/mba-tour
QS Connect 1-2-1: http://www.topmba.com/connect

웹사이트: https://topuniversities.com/seoul

연락처

QS Quacquarelli Symonds Ltd.
Marketing Team 박혜원
+44 20 7284 7241 / +44 789 605 62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