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자발적 부품 교체 프로그램 진행
이번 자발적 부품 교체 프로그램은 왼쪽 손목 거치대 부위에 반복해서 심한 압력을 주게 될 경우, 마이크로폰 케이블에서 발열이 일어나 제품 케이스에 변형이 일어날 가능성이 일부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다는 판단 하에 시행하는 것이다. 실제로 최근 싱가포르에서 이러한 문제가 단 한 건 발생했지만, 혹시 있을 지 모를 재발 가능성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유럽과 아시아 등에서 동시에 자발적 부품 교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라고 에이서 측은 밝혔다.
해당 제품은 2009년 9월 15일 이전에 생산되고 한국 시장에 정식으로 발매된 에이서 아스파이어 3810TZ와 아스파이어 3810TZG 제품이며, 에이서 홈페이지(www.acer.co.kr)의 ‘서비스와 지원’ 카테고리에서 시리얼 넘버나 SNID를 입력하면 자발적 부품 교체 프로그램 해당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 홈페이지에서 시리얼 넘버나 SNID를 등록하면, 에이서에서 직접 제품을 수거해 부품을 교체한 후 소정의 문화상품권과 함께 발송할 예정이다.
에이서 동북아시아 총괄 밥 센 사장은 “이번 자발적 부품 교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위험을 사전에 제거하는 동시에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것”이라며, “에이서는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서 개요
1976년 설립된 에이서는 연구,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 지원에 주력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 기업으로 고객들이 한계를 뛰어넘어 체험할 수 있는 PC,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서버, 태블릿,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등의 디바이스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을 접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글로벌 Top5 PC 제조사 중 하나인 에이서는 현재 전 세계 16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7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에이서와 관련된 보다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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