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SK텔레콤, ‘모바일 멤버십’ 개발 MOU 체결

뉴스 제공
SPC그룹
2009-10-15 09:36
성남--(뉴스와이어)--앞으로는 포인트카드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점원에게 휴대폰을 보여주기만 하면 포인트카드 이용이 가능해진다.

SPC그룹(www.spc.co.kr)과 SK텔레콤(www.sktelecom.com)은 14일 한남동 SPC그룹 본사에서 ‘모바일 멤버십 개발 및 출시를 위한 전략적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SPC그룹과 SK텔레콤은 SPC그룹의 회원제 적립카드인 ‘해피포인트카드’의 기능을 휴대전화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 모바일 멤버십’서비스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해피포인트카드를 별도로 소지하지 않더라도 휴대폰을 통해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를 비롯한 전국 4,000여 SPC그룹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SPC그룹 및 SK텔레콤 양사의 의지에서 비롯된 것”이라며, “해피포인트카드는 향후에도 회원들의 편의와 혜택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포인트카드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등 전국 4,000여 개 매장에서 제품 구입시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 약 700만 명이 가입해 있는 식품외식업계 최대의 포인트카드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SPC그룹 홍보팀
정덕수 부장
02-2071-965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바움커뮤니케이션
김지혜 대리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