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TV 히트상품 초대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4일간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TV 히트상품 초대전’을 연다.

고객과 직접 만나 홈쇼핑 인기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TV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었던 쇼호스트들이 직접 판매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또 롯데홈쇼핑 게스트로 출연 중인 김나운 씨를 초대해 팬사인회 및 초청판매도 준비되어 있다.

또 가상 스튜디오(virtual studio)와 대형 멀티비전을 설치해 고객들이 쇼핑을 하며 홈쇼핑 생방송을 함께 시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밖에 메이크업쇼, 요리 시연 등을 통해 고객들이 홈쇼핑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YF 소나타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노원점 1층 후문 행사장에서 진행되며 TV홈쇼핑에서 인기를 끌었던 각 카테고리의 히트 아이템을 엄선했다. 롯데홈쇼핑의 대표 뷰티상품인 리더스링클, 이금희피부밥을 비롯해 트위스트런(운동기구), 엘쿡(주방용품) 등의 생활 레포츠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의류와 잡화류는 상품에 따라 1~3만원대 균일가로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인지도가 높은 코오롱, 엘칸토 등의 백화점 브랜드와 구찌, 페라가모 등 명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신재우 전무는 “그간 TV나 인터넷 등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홈쇼핑 특화상품을 오프라인 고객에게도 선보여 유통시장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하나가 되는 트렌드 컨버전스(trend convergence)를 이룰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스킨십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24, 25일에는 마리오 아울렛,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5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도 같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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