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벤투스, 국내 최초 개별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 런칭

2009-10-19 10:41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여행 쇼핑몰을 운영하는 제이벤투스에서 국내 최초로 개별 자유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2009년 온라인을 통하여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제이벤투스 관계자는 “기존 여행 상품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마이투어가 소비자들의 여행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주도하며, 발빠른 움직임으로 여행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투어는 이름답게 세계 각국의 신뢰할 수 있는 현지 여행사(랜드사)를 선별하여 소비자와 직접 연결하므로 여행 유통구조를 변화시킨 국내 최초의 개별여행 전문 오픈마켓이다.

즉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여행 상품인 항공, 숙박, 현지 스포츠, 골프, 스파, 식사, 여행자 보험 등을 묶음 또는 단품으로 조합하여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소비자 자신만이 원하는 꿈이 있는 여행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개별 맞춤식 여행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투어에 판매사로 활동하는 현지 여행사는 국내 대형 여행사에 여행 상품을 공급하고 여행업계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신뢰 있는 업체들만을 입점 하게 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기존 여행사들의 일률적인 패키지 여행에서 탈피하여 소비자가 필요로하는 여행상품만을 골라 자신만의 여행을 구성하고 예상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 투어 플랜 서비스를 통해 여행의 달인들이 제안하는 특별한 여행계획을 통해 가치가 있는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마이투어 홈페이지(www.mytour.co.kr)에 접속하여 온라인 회원이 되면, 가입 즉시 마이투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꿈머니 1천 포인트를 적립하게 되고, 묶음 또는 단품 상품을 결제시 비용의 1%를 꿈머니로 지속적으로 적립할 수 있다.

문의:고객센터(02-5588-747)

제이벤투스마이투어 개요
(주)제이벤투스마이투어는 여행과 IT KNOWHOW를 가진 전문 인력들로 구성되어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개별자유여행 전문 오픈마켓 마이투어(www.mytour.co.kr)를 개발 운영하는 회사 입니다. (주)제이벤투스의 마이투어는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하게 수행하고, 양질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자, 현지의 우수한 전문 여행사(랜드사)를 개발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가 중간 유통 마진 없이 직접 원하는 상품만을 묶음상품과 단품 상품으로 구성된 여행 오픈마켓 마이투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ytour.co.kr

연락처

제이벤투스 마케팅
정호준 과장
070-8255-1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