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스쿨, “고1·2년, 지금이 수리 정복 최적기”

뉴스 제공
룽투코리아 코스닥 060240
2009-10-20 10:22
서울--(뉴스와이어)--여일 앞으로 다가온 수능은 고1, 2년 학생들에게도 남일 같지 않다. 다음 차례가 되는 예비 수험생들은 코 앞 수능 준비에 여념이 없는 선배들의 모습을 보며 미리미리 공부할 필요성을 체감한다. 전문가들은 자발적 학업 의지가 크게 생기는 요즘이 본격적인 수능 공부에 들어가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입을 모은다. 특히 단기간에 성적을 올리기 어려운 수리영역의 경우 지금부터 준비하지 않으면 수능 몇 개월을 앞두고 쏟아지는 일명 ‘수포자(수학을 포기한 자)’ 대열에 합류하기 쉽다.

인터넷강의 전문기업 아이넷스쿨(www.inet-school.co.kr, 대표 복진환)은 예비수험생들이 남들보다 한 발 앞서 수능 고득점을 위한 수리영역 기초를 다질 수 있게 해주는 공부 가이드 “렛츠 스타트(Let’s start)를 선보였다.

이 가이드는 수리영역을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방법, 특히 출제 문항수와 단원 통합형 문제까지 고려해 실질적인 배점을 따졌을 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수1’에 집중 대비할 수 있는 강좌를 알려준다. 내신시험, 수행평가, 학력평가, 각종 과제 등으로 늘 시간에 쫓기는 학생들을 위해 개념과 심화를 묶은 ‘수능 개념완성’ 과 문제풀이와 실전 대비 등 각각의 특화된 강의를 엄선해 제안하며, 가이드에서 제안하는 강좌를 모두 구매할 경우 수강료 30% 할인 및 수강기간을 2배로 늘려주는 ‘통강좌 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순열과 조합, 확률, 이산확률변수, 이항분포, 표본과 표본평균, 신뢰구간 등 총 6개 주제에 대한 강의가 무료로 공개된다. 대부분 샘플강의를 하나만 공개하는 것에 반해, 각 주제에 관한 강의를 대대적으로 공개함으로써 학생들이 무료강의 자체로도 큰 도움을 얻을 뿐만 아니라, 더욱 꼼꼼히 따져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수리영역 가이드를 준비한 아이넷스쿨 이정희 차장은 “수학은 단순암기과목이 아니므로 장기적인 계획하에 전략적으로 학습해야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다”며 “가장 먼저 갖춰야 하는 영역별 기본개념 다지기와 세부영역 심화완성은 많은 시간이 걸리는 공부이므로 미리 시작할수록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넷스쿨은 이에 앞서 올해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얼마 안 남은 준비기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 ‘사·과탐 파이널 특강’을 공개, 서비스하고 있다.

룽투코리아 개요
룽투코리아는 중국 최대 모바일 게임사인 룽투게임(LongtuGame co., Ltd. Inc.)이 2015년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업체 아이넷스쿨을 인수해 국내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모회사인 중국 룽투게임의 기술력과 개발력에 기반한 우수한 모바일 게임의 국내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자체 IP는 물론 국내외 유명 IP 확보하기 위한 투자 사업 및 확보된 IP를 기반으로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급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표 콘텐츠는 크로스파이어, 열혈강호, 검과마법 for Kakao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inet-school.co.kr

연락처

이슈캐스터
장영태 대리
02-720-1142, 07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