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월즈코리아, IT제품 휴대하는 ‘명화멀티가죽케이스’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10-20 11:33
서울--(뉴스와이어)--IT 제품에 아트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다.

터치폰, MP3 플레이어, 아이폰, 디지털카메라 등 휴대용 디지털기기가 널리 보급되면서 관련 액세서리에도 예술적인 요소를 가미한 기기들이 늘고 있는 것.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IT 제품을 편리하게 휴대하게 해주는 명화멀티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터치폰, MP3P, 아이폰, 디지털카메라, 1.8인치 외장형하드디스크 등 개인 소지품 보관에 적합하게 만들어졌으며, 부드럽고 질감이 좋은 고급 인조가죽으로 제작됐다.

멀티파우치 앞에는 유명 화가의 명화그림이 프린팅 되어 있으며, 고흐의 ‘밤의카페테라스’, 클림트 ‘프리마베시’,‘키스’ 등 3종으로 구성해 2만 9천원에 판매한다.

아트뮤의 우석기 대표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명화의 감성을 불어넣어 패션 트렌드와 디자인에 민감한 젊은층을 타깃으로 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아트뮤 홈페이지와 롯데닷컴, 인터파크, CJ몰, 신세계몰, GS이숍, 예스24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