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PCO, 24시간 고객설비 정전 긴급복구 시행
* 저압고객 : 주택용 등 220V 또는 380V로 전기를 공급받는 고객
그 동안 KEPCO에서는 고객 구내설비 고장으로 정전이 발생한 경우 고객에게 전기공사업체를 안내하고, 고객의 책임으로 고장을 수리하도록하여 복구가 지연되는 등 어려움을 겪었음.
이번에 마련된‘KEPCO Power Aid Service’는 고객설비로 인한 정전이 발생해도 즉시 현장출동하여 고장원인 및 복구방법을 진단한 후 응급조치가 가능한 부분은 무상으로 복구하고(인입앵글 교체, 전선피복 손상 수리, 누전지점 분리 안내 등), 또한 누전차단기 등 고객설비의 교체가 수반되는 공사일 경우에는 대기하고 있던 한전의 위탁 협력회사가 즉시 출동하여 최소의 비용으로 고장을 수리하게 됨.
지금까지 고객들은 자체 전기설비 고장시 어떻게 대처할지 몰라 불편을 겪어야 했으나, 이번‘KEPCO Power Aid Service’제도를 통하여 고객들은 저렴한 수리비용으로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기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음.
웹사이트: http://www.kepco.co.kr
연락처
한전 배전운영처 계량기술팀
조성훈 차장
3456-4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