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탈로그, 겨울신상품 박람회
특히, 11월호에는 중복 사은품 수령이 가능한 ‘친구 추천 페스티벌’, ‘13일간의 사은품 행사’, ‘1개만 사도 사은품 팡팡’ 총 3가지 사은행사를 열어 1개 상품만 구입해도 최대 3개까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11월 6일까지 진행하는 ‘친구 추천 페스티벌’은 신규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 친구를 소개한 기존고객은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만 증정하던 밀폐용기, 향균도마, 극세사 매트, 보관용기세트 중 한가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진행하는 ‘한 개만 사도 사은품 팡팡’은 기존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증정했던 사은품의 기준을 10만원으로 하향 조정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밀폐용기세트, 향균도마, 보관용기 중 원하는 사은품 한 개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은 사각구이팬,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다용도 상, 멀티 스팀쿠커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한다.
26일(월)까지 열리는 ‘13일간의 사은품행사’는 7만원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세탁세제, 구강청정제, 압축팩 3종 세트, 향균비누 등 5개의 사은품 중 한 개를 증정한다. 일요일을 제외한 오후 2시, 6시에 사은품증정 행사가 날마다 진행된다.
원목무늬 원단을 사용해 거실에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2010년형 효사랑 카페트 매트’와 좌우분리 난방이 가능한 ‘일월 뉴절전형 황토매트’는 할인쿠폰 2만원을 적용해 각 17만8,000원,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또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 침구 상품도 인기다. 기하적 원형무늬 디자인으로 모던한 느낌의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메탈 카오스 쟈카드 침구세트’는 롯데카탈로그 단독으로 5% 할인 쿠폰을 제공해 12만2,550원에 판매한다.
‘추석 후 가벼워진 당신의 지갑을 위한 스마트 패션쇼핑’은 겨울 필수 패션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겨우내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다프니스 롱 니트 풀오보 3종 세트’는 터틀넥, 카라, 목폴라 니트 3종으로 구성해 5만9,900원에 판매한다. 두꺼운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해 입을 수 있는 ‘멀티코디네이션 티셔츠’는 라운드, 브이(V)넥, 유(U)넥, 목폴라 4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3종은 2만9,800원, 6종은 3만9,800원, 9종은 6만4,800원에 판매한다. 겨울 코트와 점퍼도 5만원대부터 12만원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인디안 핑크색상의 ‘볼륨 패딩 롱 점퍼’는 목폴라 티셔츠와 롱부츠로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가격은 5만9,800원. ‘아니베 캐시미어 코트’는 그레이, 블랙, 레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9,000원.
롯데홈쇼핑 카탈로그팀 박영호 팀장은 “11월호는 동시에 3가지가 사은행사가 진행돼 한 상품만 구매해도 최대 3개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역대 최다 사은품 증정행사가 됐다”며 “상품군별로 분류되던 기존 상품카테고리도 신상품 섹션을 따로 분리해 단골고객의 편의에 초점을 맞추고 사은행사의 구매금액 기준을 낮추는 등 단골 마케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