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백작’ 내년 4월 공연 확정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09-10-22 09:00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세계 최고의 명작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뮤지컬로 만나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2010년 4월 국내 첫 선을 보일 것이라고 공연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22일 공식적으로 밝혔다.

‘몬테크리스토 백작’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작곡가로 유명한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작품으로 스위스에서 올해 처음 선보인 최신작이다.

‘삼총사‘로 유명한 프랑스 최고의 작가 알렉상드 뒤마가 1845년에 발표한 소설 ‘몬테크리스토 백작’은 출판 당시 탄탄하고 스릴감 넘치는 대중적인 스토리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인간 삶의 희로애락 모두를 한 작품 속에 풀어 시대를 초월한 대작이라고 평가 받는 ‘몬테크리스토 백작’의 줄거리는 프랑스 마르세유 출신의 젊은 선원 ‘에드몽 단테스’가 그의 지위를 탐낸 친구를 포함한 주변사람들의 흉계로 14년이나 감옥에서 억울하게 수감되어 탈옥 후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가명으로 신분을 숨기고, 자신에게 누명을 씌우고 약혼녀까지 빼앗은 이들을 사교술과 막대한 재산을 이용해 하나하나 파멸시킨다는 내용이다.

탄탄한 구성과 한국 관객의 정서와 감정을 가장 감동 있게 터치하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성, 웅장하고 세련된 음악의 조화는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뮤지컬로 만나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주목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백작’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엄홍현 대표는 “소설 자체의 탄탄함도 있지만, 뮤지컬 전문 작곡가인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이 조화롭게 어울어져 더 완벽한 뮤지컬 작품이 탄생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백작’은 사랑, 야망, 배신, 성공, 복수, 화해를 한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기에 배우라면 욕심 내는 캐릭터로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꼽는다. 이 작품의 주인공이 누가 될 것인지 매우 궁금하며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또한, 공연배급사 떼아뜨로 김지원 대표는 “수많은 ‘몬테크리스토 백작’ 버전 중에서도 흥행성을 갖춘 작품이고, 국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던 지킬앤하이드의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최신 작품이기에 꼭 계약을 해야겠다고 판단했다” 며 “계약에 치열한 경쟁이 있었지만 많은 관객과 배우들이 모두 기대하던 작품이었기에 적극적으로 추진하였고, 유럽의 세련미와 브로드웨이의 대중적인 감각이 만난 최고의 뮤지컬을 소개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공연문의:02-6391-6333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김현희 팀장
02-6391-6332 / 016-441-0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