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 오스트레일리아(emuaustralia) 양가죽 부츠 롯데백화점 입점

뉴스 제공
태원종합무역
2009-10-22 10:10
서울--(뉴스와이어)--올해 한국에 런칭한 양가죽부츠 브랜드인 이뮤오스트레일리아(emuaustralia)가 신발전문샵인 애슬릿풋, 풋웨어익스프레스 등에 이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일산,분당점 등에 입점하게 되었다.

이는 한국에서도 이뮤부츠가 프리미엄 양가죽 부츠로서 인정을 받게 되었다는 것이며 현대백화점과도 입점을 논의 중이다.

이뮤 브랜드(emu brand)는 금년 한국에 선을 보였으나 이미 미국의 Macy's 일본의 이세단 /미쓰고시 등의 백화점과 로드샵 등 62개국 만여개 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이뮤부츠 공식 수입원인 태원종합무역 이관용 대표는 “내년도에도 이미 런칭한 미국 컴포트 슈즈 브랜드인 Propet(프로페)와 더불어 한국소비자들의 더 많은 선택을 위하여 몇몇 유명 브랜드를 2010Spring/Summer 시즌부터 한국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태원종합무역 개요
1994년에 설립된 태원종합무역은 신발류와 패션잡화를 수출입 및 유통하는 회사로 대표적으로 이뮤, 프로페, 롤리네이션, 홀스터, 로레르 등을 한국에 론칭했다. 또한 신발류를 월마트(미국), 오샹(프랑스), 바타(네덜란드), 다이크만(독일) 등에 수출하고 우리 브랜드인 바두기(badooki)와 던잇(dunnit)을 론칭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badooki는 미국, 중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베트남 등 32개국에 등록된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는 우리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wintl.kr

연락처

태원종합무역
대표이사 이관용
김기림팀장
02-417-3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