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W, TT, NW, JS 시리즈 신모델 10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가 올 가을, 각양각색 다양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바이오(VAIO) 노트북 인기 시리즈의 신모델 10종을 선보인다. 바이오 W, TT, NW, JS 등 4가지 시리즈가 보다 강력해진 성능과 새로 출시하는 윈도7을 탑재하여 23일 출시된다.

새롭게 라인업을 강화한 바이오 노트북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매진 사례를 기록한 10.1형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 3종(VPCW126AK/P,/T,/W)과 강력한 이동성으로 비즈니스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바이오 TT 시리즈 3종(VGN-TT46LG/B,/R,/W), 성능 업그레이드와 새롭게 핑크 컬러를 추가한 친환경 노트북 바이오 NW 시리즈 2종(VGN-NW26LF/P,/W), 감각적인 일체형 PC로 공간활용도를 높인 바이오 JS 시리즈 2종(VGC-JS43LF/P, VGC-JS45LF/Q) 등 총 10종이다.

최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노트북 또한 소비자의 사용 패턴에 따라 맞춤화된 시리즈들이 고루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윈도7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노트북 시리즈를 우선으로 신모델을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바이오 W 시리즈

예약 판매 조기 매진에 이어 출시 하자마자 매진 행렬을 기록한 10.1형 미니 노트북, 바이오 W 시리즈가 2세대 모델 3종(VPCW126AK/P,/T,/W)을 출시한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를 250GB로 높이고, 윈도7을 탑재했다. 핑크, 화이트, 브라운 세 가지 색상에 편안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그대로 선보인다.

바이오 W 시리즈는 부드러운 디자인과 친근한 색상, 1.19Kg의 가벼운 무게의 미니 노트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10.1인치의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도 1366x768 고해상도의 와이드 LCD를 적용해 시야를 넓히는 등 유용성을 높여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평소 바이오를 갖고 싶어하던 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선 제품으로 일상 생활 속에서 늘 컴퓨터를 가까이 하는 이들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성능, 디자인, 이동성 삼박자 이룬 비즈니스 최강 파트너, 바이오 TT 시리즈

탁월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강력한 이동성으로 비즈니스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바이오 TT 시리즈도 윈도7 탑재는 물론 성능을 더욱 막강하게 한 신모델 3종(VGN-TT46LG/B,/R,/W)을 내놨다. 메인 메모리도 4GB DDR3로 높이고, 고급스러움과 개성을 표현했던 블랙, 레드 색상 외에 완결성을 표현하는 화이트 색상이 출시된다.

바이오 TT 시리즈는 기본 배터리와 ODD를 포함하고도 1.29kg로 가벼우며, 100% 색재현력의 클리어터프 LCD, 프리미엄 AV 성능 등 바이오의 핵심 기술들이 집약된 제품이다. 깊은 색 표현과 오디오 수준의 사운드 리얼리티를 자랑한다.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절전 회로디자인, 신속한 배터리 충전으로 배터리 셀 수명연장이 가능한 ‘퀵차지’, LCD 전력소모를 최소화 해주는 ‘조명센서’ 등 바이오 특유의 ‘에너지 세이브 기술’을 탑재해 뛰어난 이동성과 친환경 기술로 새로운 차원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여준다.

친환경 요소 겸비, 홈과 비즈니스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가정용 노트북, 바이오 NW 시리즈

홈과 비즈니스,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표준 성능의 노트북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겨냥한 바이오 NW 시리즈 역시 윈도7 출시와 함께 새로운 모델 2종(VGN-NW26LF/P,/W)을 출시한다. 잔잔한 물결 패턴의 질감 디자인에 자연스러운 순백 컬러를 선보여 왔던 NW 시리즈는 화이트 색상 외 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가미한 핑크 색상을 추가하여 더욱 다양해졌다.

바이오 NW 시리즈는 시스템 부팅 없이 원터치만으로 빠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퀵 웹 액세스’ 및 상하좌우 이동이 자유로운 ‘서클 스크롤’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고, 16:9 풀 스크린의 15.5인치 리얼 와이드 LCD와 함께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특히 재생물질을 활용하여 제작부터 포장 과정에 담은 데 이어, 실제 사용시에 LCD화면 소비전력을 줄이는 ‘디스플레이 오프’ 기능 등 친환경 요소가 담겨 있어 친환경 노트북으로 사랑 받고 있다.

세련된 일체형 PC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기능 더하는 바이오 JS 시리즈

하나의 액자를 세워둔 것 같이 캐주얼한 감각을 선보이는 신개념 일체형 PC 바이오 JS 시리즈도 한층 더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그래픽 성능을 보다 강력하게 하여 디지털 홈 기능을 강화했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블랙 색상이 새롭게 추가되어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모델로는 핑크, 블랙 두 가지 모델(VGC-JS43LF/P, VGC-JS45LF/Q)이 출시된다.

바이오 JS 시리즈는 대형 화면의 노트북과 작고 슬림한 데스크톱 PC의 장점을 한데 모은 일체형 PC로, 개인 공간에서 고급 AV 기능을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슬림한 공간절약형 디자인으로 좁은 테이블 위에 깔끔하게 비치할 수 있으며, 20.1인치의 와이드 LCD로 고해상도 DVD 나 영화를 훌륭하게 즐길 수 있다. 엔비디아(NVIDIA) 비디오 그래픽 기술이 적용되어 고화질 동영상과 3D 게임을 매끄럽게 재생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_미디컴
김은진 과장
6370-80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