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데이터 통찰력 강화 위해 테라데이타와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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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09-10-22 10:4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Business Intelligence)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는 오늘 본사가, 데이터 웨어하우징 전문기업인 테라데이타와 함께, 기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는데 긴밀히 공조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자사의 ‘대시보드’를 테라데이타의 ‘통합 웹 인텔리전스’와 통합해 온, 오프라인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들에게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게 된다.

테라데이타의 ‘통합 웹 인텔리전스(Teradata Integrated Web Intelligence, IWI)’는 기업들이 광고 클릭, 사이트 방문, 구매, 검색, 이메일 캠페인 반응 등 다양한 고객 웹 행동 데이터를 쉽게 연계할 수 있도록 해주며, 이러한 데이터를 콜 센터, 빌링, 유통점 프런트 등 기업 전체에 걸친 소스와 채널의 고객 데이터와 편리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기업들은 테라데이타의 ‘통합 웹 인텔리전스’를 사용함으로써, 마케팅 투자의 효과를 개선하고, 타깃 고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프로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일선 직원들이 고객 연관 정보에 접근해 업무 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으며, 타깃 고객 영업, 고객충성도, 제품 계약 프로그램 등을 통한 투자 대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BI 플랫폼은 강력한 분석 기능과 일목요연한 대시보드 기능을 제공해 기업들이 고객 행동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며, 고객 이해도를 높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해 준다.

테라데이타의 산업 솔루션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그랜트(David Grant)는 “테라데이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웨어하우스에 셀프 서비스 BI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솔루션은 데이터, 유저 확장성, 분석 기능이 중요한 환경에 잘 맞는 솔루션이다”라며 “인터넷, 모바일 영업 채널, 사회적 네트워킹이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현존하는 고객 프로파일을 통합하고 분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통합 인텔리전스를 통해 거의 실시간으로 시기 적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산주 반살 (Sanju Bansal)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직관적인 대시보드는 테라데이타의 ‘통합 웹 인텔리전스’에 뛰어난 가시성과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라며 “엔터프라이즈 확장성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테라데이타의 논리적 데이터 모델과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통해 기업들이 대용량 고객 데이터에서 중요한 통찰력을 얻고, 마케팅 프로그램과 영업 전략을 수립하는데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의 ‘통합 웹 인텔리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www.teradata.com/t/products-and-services/integrated-web-intelligence/.)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테라데이타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테라데이타 파트너스 유저 그룹 컨퍼런스 & 엑스포(Teradata PARTNERS User Group Conference & Expo)’에서 선보인 ‘디지털 광고 분석 및 다채널 분석(Digital Advertising Analytics and Multi-channel Analytics)’을 포함해 테라데이타의 ‘통합 웹 인텔리전스’를 성공적으로 시연하는 등 공조체계를 공고히 해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테라데이타가 10년 이상 지속해온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마케팅과 기술에 있어 오랜 협력관계를 구축해왔다. 양사는 유통, 금융, 통신, 제조, 운송업, 공공 등 다양한 분야의 200개 이상의 고객을 공유하고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소개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엔터프라이즈 분석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중 많은 기업이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당사는 (1) 엔터프라이즈 분석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모든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보다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2) 주권 통화 정책에 구애받지 않는 강력한 퍼블릭 오픈 소스 아키텍처인 비트코인을 인수 및 보유한다를 기업 전략으로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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