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LOCO’ 화려한 영상으로 네티즌 사이 화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9-10-22 10:54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서정수)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에서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하이브리드 전략 액션 게임 ‘로코(LOCO)’의 화려한 영상이 티저 사이트를 통해 연이어 공개 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이브리드 전략 액션 게임 ‘로코(LOCO)’는, 다양한 카메라 시점을 이용한 화려한 액션 연출의 프로모션 영상부터 게임 영웅들이 펼치는 전투 장면의 실제 플레이 영상 등을 차례대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왔다.

‘로코(LOCO)’의 영상을 본 한 네티즌은 “피규어 풍 캐릭터와 배경이 잘 조화된 게임 영상이 상당히 매력적이다. 기대가 된다”라고 남겼으며, 다른 한 네티즌도 “어떤 장르의 새로운 게임일지 궁금하다. 하루 빨리 해보고 싶다”라고 글을 올렸다.

KTH 측은 게임의 정식 홈페이지가 아닌 티저 사이트에 7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하루 평균 사이트 방문자 수가 10만 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런 호응에 힘입어 금일 두 번째 영웅편 플레이 영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틴, 스텔라 등 개성 있는 주요 12종 캐릭터의 차별화된 액션 특징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영상에서 유저가 두 개의 진영(연옥의 군대, 자연의 군대)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상대방 진영과 전투를 벌이는 형태로,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의 구성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로코(LOCO)’는 3년의 개발기간, 100억 원에 달하는 개발비를 투입해 만든 대작 게임으로, 전략적인 두뇌싸움, 빠르고 정교한 액션 컨트롤, 캐릭터 육성 등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로코(LOC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http://loco.para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게임마케팅팀 PR
김근열 과장
3289-25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